NOTICE

뒤로가기
제목

< 교환 및 반품 안내 >

작성자 TAZE(ip:)

작성일 2018-02-28 17:39:10

조회 201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NOTICE


접수안내

1. 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수령 후 2~3일 이내에 Q&A 게시판 및 고객센터(070-4227-7987) 접수

2. 동봉해드리는 반품신청서와 제품을 함께 ㈜테이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
택배접수는 반드시 한진택배(1588-0011) 으로 접수 해 주시고

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선불로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.

반품 주소지: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열미리 356-4 A동, 공간물류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처리안내


- 제품 수령 후 2~3일 이내에 ㈜테이즈로 요청하신 후, 제품은 7일이내에 도착이되어야 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
- 제품의 불량/오배송으로 인한 동일상품 교환의 경우 배송비는 ㈜테이즈 측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

(이 경우 동일제품동일사이즈로만 무료 교환을 해드리니 유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)

- 반품 접수 후 환불까지 소요기간은 10일정도 소요되오니,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
택배비용


교환시: 6,000원 (반송료 3,000 + 재배송료 3,000원)

반품시(환불): 6,000원 (반송료 3,000 + 재배송료 3,000원) 


(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&반품 배송료는 소비자보호법 18 9항에 의거하여 고객님 부담입니다.)


배송비는 택배에 현금 동봉 시 분실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입금 혹은 차감 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

(현금을 동봉하셔서 분실이 되신 경우 ㈜테이즈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꼭 아래 계좌고객님 성함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.)


기업은행 033-507908-01-058 < 예금주 : (주)테이즈 >



환불안내


교환/환불시엔 반송하신 상품이 ㈜테이즈로 입고되어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.

환불시 입고 확인 후 1~3일 이내에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 처리될 예정이며

주문자명연락처거래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 정보가 없을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 결제하신 경우

부분취소는 불가능하며결제하신 해당 월에 한하여 전체취소가 가능합니다.

다만이동통신사 정책상 익월에는 결제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ex) 3월에 주문하신 경우 31~331일 까지만 전체취소가 가능합니다.



테이즈 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
1. 제품 수령 후 7일이 경과한 경우

2. 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이 훼손&파손된 경우, 제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
(향수냄새,화장품냄새,담배냄새,음식물,섬유린스,바디로션,탈취제,얼룩,착용흔적 등)

3. 세탁수선 착용한 제품의 경우

4. 소비자의 주문에 의하여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주문제작 제품의 경우

   제품의 취소사이즈 변경컬러 변경 등이 불가하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 

불량

1. 화이트 컬러의 특성상 미세한 오염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2. 아이보리화이트컬러 제품의 미세한 잡사는 불량이 아닌 정상 제품이므로 교환/반품은 불가능합니다.

3. 니트류는 올이 나오거나, 짜임의 한 부분이 느슨해서 생기는 구멍매듭 부분이 보이는 현상모두

    제작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부분으로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